1. 교환 / 반품 안내
교환/반품 신청은 제품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-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신 경우 반드시 해당 사이트에서 접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- 11번가 : 1599-0111 / 쿠팡 : 1577-7011 / 지마켓 : 1566-5701 / 네이버스토어 : 1566-8363
- 대한통운 외 타 택배사 이용시 불량/오배송 건이더라도 배송비는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
- 이름자수 진행건은 교환/반품시 수선비가 청구됩니다.
※ 교환 / 반품 접수 방법
1. 교환/반품 신청서 작성 -> 쇼핑몰 교환/반품게시판에 등록 -> 대한통운 반품접수 1588-1255
2. 고객센터 1544-2569로 교환/반품 접수 요청.
※ 게시판 이용시 주의사항
-주문건에 대한 내용 변경, 취소는 "교환/반품 신청" 을 이용해주셔야합니다
- 오후 2시 이후 주문 취소 또는 기존 접수한 내용 변경건은 제품이 이미 발송되었을수 있으므로
오후 2시 이후에는 꼭! 고객센터(1544-2569)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2. 교환 / 반품 불가
- 로고자수 진행건/모양주머니(하꼬) 별도제작건은 교환,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고객 과실로 인한 상품의 변경, 훼손 또는 파손의 경우.
- 제품의 오염(립스틱, 화장품, 음식물 등), 향기(페브리즈, 향수, 탈취제 등)가 날 경우.
- 텍이 제거되거나 착용 또는 세탁, 수선 한 경우.
(상품의 구김이나 실밥, 초크자국, 미세한 마감처리 미흡으로 인한 부분은 불량처리 불가)
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나 쇼핑몰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
불량이 아닌 것으로 판명된 경우 택배비 고객부담으로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배송료 미동봉시 교환/반품이 지연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